본문 바로가기

3만원으로 즐기는 흑백요리사 버금가는 판교 맛집 '김초생초'

디노워킹맘 2024. 10. 17.
300x250

안녕하세요! 요즘 화제인 흑백요리사의 레스토랑은 아니지만, 미슐랭 1스타 스시집이 대왕판교로에 있어 다녀왔어요.

평일 런치 기준 29,000원으로 합리적이면서 맛은 미슐랭인 판교 맛집 '김초생초'입니다.

 

판교맛집 김초생초 평일 런치 코스 B세트 후기 

판교맛집 김초생초 평일 런치코스가 너무 좋아서 유명한데요. 런치 코스 중 스시 세트는 A와 B세트로 반우동이 포함된 정식입니다. 스시가 총 8피스 나오는데, 저희는 우니를 즐길 수 있는 B세트를 주문했어요~

 

판교맛집 김초생초의 런치스시 중  B세트는 우니, 전복, 장어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B세트에 전복이 하나 포함이 되어있기도 하고 우니가 맛있다고 해서 우니를 선택했습니다. 

 

오전 11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예약을 하는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테이블 자리보다 바 자리를 추천드려요! 쉐프님께서 직접 하나하나 설명하며 주시는데 정말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환상의 청어..

삼치와 청어가 훈연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아직도 생각나는 맛..! 특히 함께주시는 일본 깻잎의 향이 너무 좋았고 음식과도 잘 어울렸습니다. 

 

3만원대로 즐기는 런치 오마카세

 

첫 스시부터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수다 떠느라 사진이 이거 밖에 없네요..ㅎㅎ

진짜 이 퀄리티가 29,000원이라니 미쳤다며 정신 놓고 먹은 것 같아요.

 

스시 8피스가 부족하신 분들은 모듬스시로 11피스 메뉴도 있으니 드셔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일전에 판교맛집 김초생초 디너 타임에 아이들과 가서 장어덮밥도 시켜봤는데 양이 조금 부족했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장어덮밥도 많이 비싸진 않아서 나름 가성비 있었던 것 같습니다.

 

판교 맛집 김초생초의 간판이 화려한 스시 레스토랑의 느낌은 아니어서 이 곳을 모르는 곳이 많으신데 정말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판교맛집이에요~

 

 

한 때 초심을 잃었다는 평이 있어서 안갔는데..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완전 추천이에요~~^^ 다음번엔 지라시 스시도 먹어보려고요!

요즘 이 동네 근처에 괜찮은 스시집을 못찾고있었는데 또 한동안 자주 갈 것 같은 판교맛집 김초생초였습니다. 

 

 

 

아이들과 가기에도,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다만 매장이 너무 작아서 가족모임하기에는 조금 부족할 것 같아요. 판교맛집 김초생초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니 매장에서 식사가 어려우신 분들은 꼭 테이크아웃으로라도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