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런던 레스토랑 50% 할인 받는 법

디노워킹맘 2024. 10. 14.
300x250

안녕하세요! 물가가 비싼 런던에서 레스토랑 할인 받는 법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이번 런던 여행할 때 너무 늦게 알아서 정말 아쉬웠던 런던 레스토랑 할인 방법 :) 포스팅을 통해 안내해드릴게요!

 

런던 레스토랑 1인 식사 평균 가격은..?!

 

맛 없기로, 하지만 비싸기로 유명한 런던의 레스토랑.. !! 팁은 따로 지불하지 않지만 이미 서비스 fee로 음식 가격에 포함이 되어 있어요. 

보통 메인 메뉴 당 20~30 파운드 (중간 가격), 조금 고급 레스토랑에 가면 100파운드까지 가격이 올라갑니다. 맥주나 음료는 보통 7~10 파운드 정도니, 음료와 곁들여서 메인 메뉴를 먹으면 무난하게 평균 1인당 10만원 정도?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그렇다고 맛있느냐.. 그것은 또 모르겠어요. 정말 괜찮은 곳도 있었고 영 아닌 곳도 있었어요. 

런던 레스토랑 50%할인 받는 방법!

런던 레스토랑을 할인 받기 위해서는 아래 어플을 깔아줘야 합니다. : ) 

First table이라는 앱인데요. 각 레스토랑의 런치, 디너 첫 타임을 예약하면 50% 할인을 해주는 앱이랍니다. 예약금을 지불해야하는데 보통 6파운드 정도이니, 12000원 정도 내고 일인당 20000~30000할인 받는 격이네요^^ 함께 갈 수록 할인 폭도 커지니 가족여행이나 친구랑 레스토랑 갈 일이 있으면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앱을 다운받으세요!

50% 할인 추천 레스토랑

 

1. TonKotsu 

일식 레스토랑이에요. 키즈 메뉴 구성도 알차고, 라멘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부모님들도 좋아하는 곳인데, 체인점이라 어느 지점을 이용하셔도 무난한 편..! 특히 곁들여 먹는 매운 소스가 너무 맛있으니 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예약금은 예약건당 지불되기 때문에 2~3인 이상 방문해서 이용하시는 것이 이득입니다.

 

예약금 : 8파운드

메뉴 가격 평균 15파운드 

 

 

2. STK STEAKHOUSE 

유명한 스테이크 체인점입니다. 런던에서 한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꽤 유명한 플랫아이언보다 개인적으로 만족했던 곳이에요. 친절하기도 하고, 고기도 더 부드러워서 FIRST TABLE 앱을 통해 이용하시면 꽤 가성비 넘치는 식사가 될 것 같습니다.

여기는 2인 이상 50%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혼밥은 어려워요! 특히 버거가 맛있으니 스테이크와 함께 드셔보세요:)

 

 

3. BROTHER MARCUS

체인으로 운영되는 중동, 영국식 레스토랑이에요. 아침 조식도 꽤 괜찮은 구성인데 5시부터 운영되는 디너타임에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일부 지점은 상당히 붐비기 때문에 조금 이른 저녁식사가 괜찮을 것 같아요 :)

 

 

개인적으로 런던 여행에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이 맛집 찾기였는데, 그래도 FIRST TABLE을 통해서 예약하니 나름 괜찮은 맛집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런던에서는 구글 리뷰도 믿을게 못된다는 ^^:; 

 

참, 혹시나 이 앱을 통한 예약 때문에 불친절한 서비스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안심하셔되 되세요!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현지인들도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런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나, 여행중이신 분들은 런던 맛집을 저렴하게 할인받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