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런던 레스토랑 50% 할인 받는 법

디노워킹맘 2024. 10. 14. 14:41
300x250

안녕하세요! 물가가 비싼 런던에서 레스토랑 할인 받는 법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이번 런던 여행할 때 너무 늦게 알아서 정말 아쉬웠던 런던 레스토랑 할인 방법 :) 포스팅을 통해 안내해드릴게요!

 

런던 레스토랑 1인 식사 평균 가격은..?!

 

맛 없기로, 하지만 비싸기로 유명한 런던의 레스토랑.. !! 팁은 따로 지불하지 않지만 이미 서비스 fee로 음식 가격에 포함이 되어 있어요. 

보통 메인 메뉴 당 20~30 파운드 (중간 가격), 조금 고급 레스토랑에 가면 100파운드까지 가격이 올라갑니다. 맥주나 음료는 보통 7~10 파운드 정도니, 음료와 곁들여서 메인 메뉴를 먹으면 무난하게 평균 1인당 10만원 정도?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그렇다고 맛있느냐.. 그것은 또 모르겠어요. 정말 괜찮은 곳도 있었고 영 아닌 곳도 있었어요. 

런던 레스토랑 50%할인 받는 방법!

런던 레스토랑을 할인 받기 위해서는 아래 어플을 깔아줘야 합니다. : ) 

First table이라는 앱인데요. 각 레스토랑의 런치, 디너 첫 타임을 예약하면 50% 할인을 해주는 앱이랍니다. 예약금을 지불해야하는데 보통 6파운드 정도이니, 12000원 정도 내고 일인당 20000~30000할인 받는 격이네요^^ 함께 갈 수록 할인 폭도 커지니 가족여행이나 친구랑 레스토랑 갈 일이 있으면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앱을 다운받으세요!

50% 할인 추천 레스토랑

 

1. TonKotsu 

일식 레스토랑이에요. 키즈 메뉴 구성도 알차고, 라멘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부모님들도 좋아하는 곳인데, 체인점이라 어느 지점을 이용하셔도 무난한 편..! 특히 곁들여 먹는 매운 소스가 너무 맛있으니 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예약금은 예약건당 지불되기 때문에 2~3인 이상 방문해서 이용하시는 것이 이득입니다.

 

예약금 : 8파운드

메뉴 가격 평균 15파운드 

 

 

2. STK STEAKHOUSE 

유명한 스테이크 체인점입니다. 런던에서 한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꽤 유명한 플랫아이언보다 개인적으로 만족했던 곳이에요. 친절하기도 하고, 고기도 더 부드러워서 FIRST TABLE 앱을 통해 이용하시면 꽤 가성비 넘치는 식사가 될 것 같습니다.

여기는 2인 이상 50%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혼밥은 어려워요! 특히 버거가 맛있으니 스테이크와 함께 드셔보세요:)

 

 

3. BROTHER MARCUS

체인으로 운영되는 중동, 영국식 레스토랑이에요. 아침 조식도 꽤 괜찮은 구성인데 5시부터 운영되는 디너타임에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일부 지점은 상당히 붐비기 때문에 조금 이른 저녁식사가 괜찮을 것 같아요 :)

 

 

개인적으로 런던 여행에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이 맛집 찾기였는데, 그래도 FIRST TABLE을 통해서 예약하니 나름 괜찮은 맛집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런던에서는 구글 리뷰도 믿을게 못된다는 ^^:; 

 

참, 혹시나 이 앱을 통한 예약 때문에 불친절한 서비스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안심하셔되 되세요!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현지인들도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런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나, 여행중이신 분들은 런던 맛집을 저렴하게 할인받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